본문 바로가기

문화로그

[뮤지컬]'부조리한 세상에 피어난 희망의 서사시' 페스트 MUSIC by 서태지

728x90


'부조리한 세상에 피어난 희망의 서사시' 

페스트 


MUSIC by 서태지





사실 이 공연은 서태지 음악으로 넘버가 구성되었다는 것만으로 

개막 전부터 화제가 되었었습니다.

전 사실 서태지 서태지 하길래 서태지 이야기로 이루어진 공연인 줄 알았지만;;

알베르 카뮈의 소설 '페스트'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입니다.

학교 다닐때 필독서 아니었나요?


페스트
국내도서
저자 : 알베르 카뮈(Albert Camus)
출판 : 문예출판사 2012.08.10
상세보기




역삼역 LG 아트센터에서 공연하고 있구요. 지금은 공연이 막을 내렸겠네요.

전 운 좋게도 공연이 끝나기 전 지인분의 초대로 좋은 좌석에서 관람하게 되었답니다.



계단이 멋져서 한장 찰칵 



우앗 제가 좋아하는 황석정 배우님 리샤르로 캐스팅 되었었네요.

오늘은 아쉽지만 황석정 배우님이 아닙니다.

궁금하다~~



전체적으로 공연은 나쁘지 않았습니다.

넘버들이야 머 서태지 음악 좋아하시거나 제 세대이신 분들은 아실 법한 음악들이 많이 나와서

SO~SO 하지만 음향이 너무 안 좋아서 웅웅 울려대는 통에 가사가 전달이 안되니 집중도가 조금 떨어집니다.

내용은 완벽하게 시스템의 통제를 받는 먼 미래를 배경으로 

지금까지 들어보지 못한 역사속에나 존재하던 페스트라는

전염병이 발병되기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들입니다.

뜬금 없는 러브라인이 생성되고 

러브라인 속 여자 배우들은 다 죽음을 맞이하는 징스크가 있는;;;;;

중간 중간 몰입도가 떨어지고 지루한 면이 없지 않지만 

전반적으로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.



요즘 커튼콜도 찍지 못하게 하는 공연들이 많아서 오랜만에 찍어본 커튼콜이네요 

배우님들 고생하셨습니다!!

손호영 배우님은.......... 대사 치는 연습이 조금 부족했던 듯...;;;



마침 저희가 간 날 특별한 이벤트도 있었네요 

수준급으로 찍은 동영상은 아니지만 올려봅니다.

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