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조이일상

아기띠와 힙시트! 두가지 모두~ 국민 힙시트 추천 "아이엔젤"

728x90


 

아기띠와 힙시트! 두가지 모두~

국민 힙시트 "아이엔젤"



오늘의 포스팅은 ~

아기띠+힙시트의 기능을 모두 갖춘 명품 아기띠 아이엔젤의 힙시트입니다~

아직 결혼도 안한 제가 왠 아기띠?


ㅎㅎㅎ 실은

이모들이랑 나이차이가 얼마 나지 않아

얼마전 이모가 둘째를 낳았는데


마침!!!! 똭!!

아는 분을 통해 "아이엔젤 힙시트"가 선물로 들왔지 모에요~

이 참에 이모한테 선심 쓰고 생색도 내고

오랜만에 만나 밥먹고 차 마시고~ 사진도 찍고

선물 들어온 겸 일석이조했습니다.


분명 초보 맘들중 아기띠 착용법을 모르시는 분도 계실듯

저도 키워본 적이 없으니

'이건 어따 쓰는거야? '

'이건?'

내내 이모한테 물어봤습니다. ㅋㅋ

몰랐는데 이모 말로는 요즘 아이엔젤 힙시트가 편하다고 엄마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 하다네요.

우연치 않게 알지도 못하는 선물이 들어왔는데 다행입니다.


자자 일단 개봉샷 투척!! '아이엔젤 힙시트'는요~



요렇게 이쁜 포장에 아담한 박스로

제가 선물한건 딱 저 분홍색이랍니다~

갠적으로 분홍이 마니아인데 꺄아~~ 분홍색이 젤 이쁜듯



서비스 만족 대상을 수상했다는 마크가 번쩍~



바로 이모랑 야외로 나가서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~



요건 힙시트 잘 서지 않아 거꾸로;;; 두고 찍었습니다;;



 

3중 잠금이라는데 음?

으음?

쉽게 딸깍 껴지길래 몰랐다는;;; 설명서 보고 알았습니다;;;

 





이건 아기띠구요~ (맞나요?;; 음;;;)




 

길이조절 부분마다 달린 저 검정색 밴드의 정체는??????



똑딱이 연결부들

간편하게 탈부착 가능하게 되어 있답니다~




작은 포켓도 있습니다.




사계절 다 사용할 수 있게 통풍을 위하여 탈부착 가능하게 지퍼로 앞부분을 연결해 줍니다~

요즘 보통 이렇다네요



요건 머지 보들 보들한 것이 .

나중에 이모한테 들으니 침받이?

ㅎㅎㅎㅎㅎ 어쩐지 보들보들 한것이....



 

 

아이 머리를 감싸주는 부분은 이렇게 똑딱이로~ 길이 조절도 가능하게~






힙시트와 아기띠는 지퍼로 한번!






위쪽에 부착되어 있는 찍찍이 부분으로 두번!

안전하게 이중으로 ~


이제 착용해보아요~







착!



역시 아이 키우는 이모라 ;; 알아서 딱딱;;

전 잘 모르겠던데요 ;;

 

초보맘들이 참고할 부분은 바로 아래부분



대체 긴 끈 끝마다 달린 깜장고리의 정체가 머지?

싶었는데

.........



조절하고 남은 끈을 돌돌 ...



돌돌돌



돌돌돌돌





꾹~



짜잔!~~


이렇게 깔끔하게 정리

오오 이런거였어! 역시




정리를 다 하지 못했지만 나머지 끈들도 깔끔히 정리하면 좋을 듯합니다.


 

포근해 보이는군요~*^______^*

애기는 좋겠다아~흐흣

 



착용한 것을 보니 뿌듯뿌듯 실제 이모가 하고 왔던 힙시트보다 한결 편해보이고 화사합니다^^

아 뿌듯 ~




어깨끈도 두툼해서 전에 사용하던 것보다 허리, 어깨가 편하다고 하네요~


 

뒷모습도 편안하게~




새 아기띠 하고 신난 모델 포스 이모 사진 한 장 투척~



한결 만족 스러운가? 자다 깨 베시시 웃는 왕자님 한 컷 ~


이모 왈~ 힙시트는 잘못사면 어깨 허리가 너무 아프다고 합니다.

또 아이가 앞쪽으로 향하게 해서 앉을수 없는 제품들도 있다고 합니다.

그에 비해 다양한 자세가 가능하고 한결 편안하다 하니 선물한 보람이 있네요.

 

이상 ~ 초보맘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을 마칩니다~ ㅎㅎㅎㅎㅎ



 






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