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조이일상

도모다치 컬렉션 한정판 닌텐도가 도착하다

728x90

 

 

도모다치 컬렉션 한정판 닌텐도가 도착하다!

 

기다리던 국제우편이 엇그제 도착했습니다.

구매 대행사이트에서 구매한 것 치곤 꽤나 빠른 배송입니다.

냐호~~

 

드디어 드디어!!!!

레이튼 교수 3DS판을 열어볼수 있게 되었습니다~

 

 

 

짜잔~~레이튼 교수 초문명 A와의 유산

그리고! 레이튼 교수와 기적의 가면!! 두둥!

 

사실 친구모아 아파트엔 별 관심이 없었습니다.

딱히 끌리지 않는 비주얼......

단지 도모다치 한정판이 딱 제가 좋아하는 아기자기 이쁜 디자인이었기에^^:

 

 

 

 

AR카드도 들어있습니다

제가 좋아하는 젤다가 보입니다~

 

 

앞면

 

 

뒷면

 

 

박스 뒤는 게임 소개~

초문명 A를 독해 수준으로 하나 하나 읽어가며 공부하는 기분으로 하고 있다가

심심풀이로 친구모아 아파트 해본 결과

그래픽은 탐나는 그래픽이 아니었으나,

아기자기 재미있네요.

예전에 기억하실 분 있으실지, 다마고치 키우는 기분이랄까.

문질문질해주면 걸맞는 제스쳐를 취하기도 하고,

빤히 쳐다보고 있으면 그만 쳐다보라고도 합니다.

ㅎㅎㅎㅎ

 귀엽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그나저나.. 독해수준으로 공부하고 있는 초문명 A는 언제 끝낼수 있으려나.....)

 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