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조이일상

일상 속 작은 에피소드

728x90

 

 

일상 속 작은 에피소드

 

얼마전 헤이프라이스라는 일본구매대행 사이트를 포스팅 한 적이 있었는데요.

생각보다 빠르게 구입한 물건을 받아 재미있게 사용하고 있습니다.

구입한 물건 포스팅은 잠깐 뒤로 미루고

오늘은 뜻밖의 전화를 한 통 받았는데.

 

"안녕하세요~ 헤이프라이스입니다~"

 

로 시작되는

 

광고 전화구나 싶었는데 들어보니 내용인 즉슨

 

저희 사이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고

포스팅 해주신 것 봤는데 잘 써주셔서 감사하다고.

실은 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

블로그 주소를 올려두어도 되겠냐

소정의 적립금을 지원해 드리겠다

는 내용이었습니다.

얼마 안되는 적립금이지만 적립금의 액수에 상관없이

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니 왠지 기분 좋고

또 제 블로그를 이렇게도 홍보하는구나 싶어져서 또 좋고^^

개인적으로 광고성 포스팅들이 판치는 요즘같은 때에

부지런히 잘 써 올리는 포스팅은 아니지만

'검증된 곳만 철저히 이용하는 사람 입장에서 포스팅 하자'라는 생각으로 블로깅 하고 있는데,

(사실 조금 지적질한 부분도 있는데;;) 서로 도움이 된다니 기꺼이 네~ 했습니다.

 

그래서

 

 

요렇게 올라갔네요.

생긴지 얼마 안된 사이트인지 이제 막 올리기 시작하셨나봅니다.

캐시는 5천원 적립되었네요.

감사합니다^^;

요런 이벤트를 노리고 한 것은 아니었는데,

직접 전화까지 주시니 '블로깅 하다 보니 이런일도 있구나..' 싶어져서

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되었습니다.

파워 블로거를 노리며!!!

파워 블로거가 되는 그날까지!!

(ㅋㅋㅋㅋ 언제 될지는 모르겠지만^^:;)

꾸준히 열심히 검증된 포스팅 작업하겠습니다~

 

그러고 보니 요즘은 블로그에 좀 신경을 써야겠다 싶은 이후에

글이 점점 길어지고 내용이 풍부해지고 있는거 같아서 스스로 뿌듯뿌듯

ㅎㅎㅎ

블로깅도 신경써서 해야 하는거구나 새삼 느껴지네요.

이 참에 탄력받아서 오늘 저녁 포스팅은 새로 구입한 닌텐도로~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