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디자인로그/아이디어

뮤지컬 <명성황후> X 그라폴리오 포스터 공모전

728x90



뮤지컬 <명성황후> X 그라폴리오 포스터 공모전

-눈꽃 흩날려 매화지다-



내년 명성황후 공연은 특별한 이벤트로 먼저 시작되었습니다.

다름아닌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에이콤 명성황후의 콜라보레이션 포스터 공모전입니다.

꺄아~~~~ 상금은 둘째치고라도 내가 디자인한 포스터가 공연 전반에 사용된다면 너무너무 영광이죠 ㅜ.ㅜ

1등하지 못해도 슬퍼하지 않을꺼에요..ㅠ.ㅠ


그렇지만!



아래 링크 클릭후 mozzi 작업에물에 점수를 주세요~

5점에 꾹꾹 ~ !


http://www.grafolio.com/works/364012&from=score&chgNo=137


요래요래 디자인 되었답니다 

어디까지나 깔끔함을 추구하고 있는 개취개취


아직 접수 기간이 조금 남아 짬이 난다면 동양화풍의 디자인도 하나 더 올려보고 싶네요


추천 부탁드려용~~헤헷~~





요렇게 생긴 거에 투표해주시면 감솨!!! 굽신굽신 

ㅎㅎㅎㅎㅎㅎ









728x90
반응형
LIST